메뉴

청주시립교향악단 제85회 기획연주회 ‘클래식파티’

명쾌한 해설로 만나는 즐거운 클래식

 

K-Classic News 김성연 기자 | 청주시립교향악단이 다음달 10일 저녁 7시 30분 청주아트홀에서 제85회 기획연주회 ‘해설이 있는 음악회 클래식파티’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모차르트의 최고의 교향곡 중 하나인 '교향곡 제40번 1악장'부터 스메타나의 '교향시‘나의 조국’중“몰다우”,“샤르카”'까지 다양한 클래식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유광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의 지휘 아래 환상적인 앙상블로 최고의 연주를 선보이는 청주시립교향악단의 연주로 관객에게 감동의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전)예술의전당 사장 김용배의 명쾌하고 깊이 있는 해설이 더해져 관객에게 연주 이상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바수니스트 김형찬 (서울대교수), 바리톤 양준모 (연세대교수), 피아니스트 피경선 (국민대교수)의 협연으로 공연을 더욱 풍성하게 꾸며줄 것이다.


유광 예술감독 겸 상임지휘자는 “이번 기획공연은 다양한 작품과 해설이 더해져 클래식을 사랑하는 매니아뿐만 아니라 클래식을 처음 접하는 관객까지 모두가 즐겁게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청주시민의 많은 관심부탁드리며, 앞으로도 행복한 클래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본 공연은 공연세상을 통한 사전예매와 잔여석의 경우 당일 현장 티켓구매가 가능하며, 코로나19와 관련해 ‘공연 당일 기준 방역지침을 적용’해 시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