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충주시, 2023년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진행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 16일, 17일 충주시문회회관에서 공연

 

K-Classic News 이호민 기자 | 충주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충주시문화회관이 주관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프로그램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를 충주시문화회관에서 오는 16일과 17일 이틀간 선보인다고 밝혔다.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은 문예회관을 활용한 수준 높은 프로그램 지원을 통해 지역 문예회관 운영 활성화에 기여하고 지역민들의 문화 향수권을 신장시키고자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날 공연은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프로그램에 선정됨에 따라 마련됐다.


베스트셀러 '누가 내 머리에 똥 쌌어?'를 기반으로 한 공연은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재미있는 이야기와 언어유희 및 신나는 동작들로 구성됐다.


공연은 오는 16일 오후 7시 30분, 17일 오후 2시 총 2일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 예매는 충주시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유료공연(전석 5,000원)으로 진행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2023년 방방곡곡 우수공감 공연사업 중 첫 번째 공연으로 어린이들에게 친근감 있는 소재의 작품”이라며, “앞으로도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을 통해 시민들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공연 관련 자세한 문의는 충주시 문화예술과 문화회관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