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밤에 피는 꽃' 이종원, 무예·두뇌 모든 게 갓벽한 금위영 종사관 ‘박수호’ 역...이하늬와 ‘티격태격’ 선 넘는 공조 케미 선보인다!

 

K-Classic News 기자 | ‘밤에 피는 꽃’의 배우 이종원이 이하늬와 역대급 케미를 선보인다.

 

오는 12일(금) 첫 방송을 앞둔 MBC 새 금토드라마 ‘밤에 피는 꽃’(기획 남궁성우 / 제작 김정미 / 연출 장태유, 최정인, 이창우 / 극본 이샘, 정명인 / 제작 베이스스토리, 필름그리다, 사람엔터테인먼트)은 밤이 되면 담을 넘는 십오 년 차 수절과부 '여화'와 사대문 안 모두가 탐내는 갓벽남 종사관 '수호'의 담 넘고 선 넘는 아슬아슬 코믹 액션 사극이다.

 

첫 방송을 앞두고 출중한 무예 실력은 물론 영민한 두뇌까지 갖춘 금위영 종사관 ‘박수호’로 완벽 변신한 이종원의 모습에 시선이 집중된다. 금위영 종사관복과 도포를 찰떡같이 소화해 낸 이종원은 박수호 캐릭터가 지닌 철두철미하고 냉정한 면모까지 그대로 구현해 냈다는 후문이다.

 

배우 이하늬(조여화 역)와의 만남에도 관심이 모아진다. 이종원은 이하늬의 정체를 밝히기 위해 그녀를 쫓지만 뜻하지 않게 공조를 통해 자신의 기억 속에 묻힌 사건의 진실을 찾아가기도 한다. 단짠 매력을 보여줄 두 사람의 티격태격 케미가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정조준할 예정이라고.

 

뿐만 아니라 극 중 어릴 적 트라우마로 누군가와 특별한 관계가 되는 걸 두려워하는 이종원이 이하늬를 만나 달라진 삶을 살게 된다고 해 그 과정 또한 지켜볼 만하다. 과연 두 사람의 만남에는 어떤 숨은 이야기가 있을지 본 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이와 관련 장태유 감독은 “이종원은 피지컬이 좋을 뿐만 아니라 새털 같은 가벼움을 넘나드는 톤 조절이 인상적인 배우”라면서 “또한 모든 액션을 소화할 만한 운동신경을 가졌다. 승마를 처음 배웠는데 보통 1년 이상 걸리는 질주를 촬영 때 해냈다”고 극찬했다.

 

장태유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과 이샘, 정명인 작가의 탄탄한 대본이 만난 ‘밤에 피는 꽃’은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후속으로 오는 12일 금요일 밤 9시 50분에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