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도민과 더 가까이! 특별자치도 특별세일!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기념 농협 하나로마트 축하세일”

마트 행사를 통해 일상생활에서 특자도 출범을 함께 축하할 수 있는 주민밀착형 홍보실시

 

K-Classic News 김성연 기자 | 4.13일부터 4.26일까지 2주간 도내 64개 하나로마트에서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기념 `특별할인행사’가 대대적으로 진행된다.


이번 특별할인행사는 강원도, 범국민추진협의회, 농협 강원본부와 제주지부가 함께 참여하여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축하한다.


행사기간 중 각 매장에서는 각종 공산품 할인은 물론 4월 강원도 대표 봄나물(곰취 등)과 제주도 특산품(한라봉, 카라향 등), 강원도 축산물 등을 10~30%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행사는 강원특별자치도 출범(6.11.)을 2개월여 앞두고 강원도민들이 좀 더 일상생활에서 특별자치도 출범을 체감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강원특별자치도 마켓DAY”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서 강원도는 특별자치도 출범에 대한 도민들의 인식을 제고하고, 강원특별법 조기개정에 대한 적극적 지지 확보를 위해 홍보물 배부 등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축하세일에 참여하는 농협 하나로마트 각 지점들도 공통된 세일 품목 외에도 자체적인 추가할인, 경품행사 등을 개최하여 도민들이 특별자치도 출범과 특별법 조기개정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본 행사와 관련하여 김용욱 농협 강원본부장은 “도내 전역 18개 시군 64개 지점이 참여하는 대규모 행사인 만큼 홍보·기획, 물량 확보, 고객관리 등 행사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으며, 특별자치시대를 맞아 강원도 농업인 복리증진 등 농협의 본연의 책임을 다 할것”이라고 밝혔고, 박용식 도 특별자치국장은 “6.11. 강원특별자치도의 성공출범과 강원특별법 전부개정안의 국회 통과를 위해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도민이 일상에서 강원특별자치도를 체감할 수 있는 주민생활밀착형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