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원특별자치도 X 현대백화점,‘강원미식회’개최

특별한 맛, 특별한 강원의 다채로운 맛을 경험하세요

 

K-Classic News 기자 | 강원특별자치도는 현대백화점과 협업하여 ‘강원미식회’를 주제로, 7월 19일부터 7월 25일까지 공동특판행사(팝업스토어)를 개최한다.

 

도와 현대백화점이 선정한 9개 기업이 참여하여 강원특별자치도의 특색이 담긴 즉석조리식품과 간식, 반찬 등의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일미어담(생선구이), 소르르(밀크티), 단미푸드(큐브치즈) 등 소비자들에게 강원의 맛과 품질을 직접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될 예정이다.

 

도는 유통망 확보에 어려움을 겪는 도내 기업들에 수도권 대형유통업체와의 협업 기회를 제공하여, 도내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속적인 브랜드 노출을 통해 유통망을 다각화할 방침이다.

 

한성규 경제정책과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도내 지역의 우수한 제품들이 수도권 소비자들과 만나는 소중한 기회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도내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판로 확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한편, 강원특별자치도에서는 도내 우수 중소기업·소상공인 제품의 우수성 홍보 및 안정적 유통망 확보를 위해 현대백화점과 공동특판행사(팝업스토어)를 연중 개최하고 있다.

 

도내 2~3개 기업을 매월 발굴·선정하여 4월부터 11월까지 현대백화점 전 지점을 순회하며 특판전을 개최한다.

 

또한 참여업체 중 10개 내외 제품을 선정하여 상·하반기에 베스트 기획전을 참여할 예정이며, 상반기 행사는 7월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