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lassic News 기자 | 노래하는 한의사 김오곤 원장이 군산에 온다.
군산시는 김오곤 원장의 '100세 시대 건강 재테크'에 대한 강의를 20일 오후 7시 군산예술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진행한다.
‘노래하는 한의사’로 잘 알려진 김오곤 원장은 동국대 한의대 및 동 대학원을 졸업하였고, MBN “황금알”, “엄지의 제왕”, 채널A “갈 데까지 가보자”를 진행하였으며, “항암약초 80가지”, “한권으로 보는 본초강목”, “약이되는 산나물 142가지, 보약이 되는 들나물 139가지” 등의 한의학 베스트셀러를 저술하기도 했다.
이날 강연에서 김오곤 원장은 행복한 자기 건강 비결과 각자의 체질에 맞는 건강관리법 등을 다양한 사례와 “김오곤의 건강송”을 통해 신바람 나고 재미나게 진행할 예정이다.
군산새만금아카데미 강좌는 사전 예약 없이 450명 참여 가능하며 유튜브 생방송과 KCN 녹화 방송을 통해 시청할 수도 있다.
또한 올해부터는 행복포인트제와 연계, 군산새만금아카데미 강좌에 참여하면 포인트 2천점을 부여받게 된다.
특히 3만 포인트 이상 적립한 수강생은 협약된 서점에서 도서로 교환가능하다.
박홍순 교육지원과장은 “이번 강좌를 통해 시민들이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건강한 삶을 유지 하는데 도움이 되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오곤 한의사에 이어지는 군산새만금아카데미 제4강좌의 주인공은 오은영 마술사로 “마술과 함께하는 영화 산책”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군산시평생학습정보망을 참고하거나 군산시 교육지원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