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한국예총대구광역시연합회, 대구시립예술단에 냉장고 1대, 기프트카드 1천만 원 전달하다!

2023 파워풀대구페스티벌 참여에 대한 감사로 후원 물품 전달

 

K-Classic News 기자 | (사)대구예총은 대구문화예술진흥원을 찾아 2023년도 파워풀대구페스티벌을 성공리에 개최할 수 있도록 참여해 준 시립예술단에 대한 감사 후원 물품을 전달했다.


지난 5월 성황리에 열린 2023 파워풀대구페스티벌은 올해부터 대구예총의 주최 및 주관으로 개최되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다. 대구문화예술진흥원 시립예술단은 축제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축제 간 곳곳에서 높은 퀄리티의 공연을 펼쳐 시민들의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제공했다.


이에 대구예총은 축제 참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시립예술단의 원활한 운영과 예술단 직원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예술단 노조 사무실에 필요한 냉장고 1대와 명품 커피 브랜드 기프트카드 1천만 원을 전달했다. 후원 물품 증정식에는 이창환 한국예총대구광역시연합회장, 김정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장, 강정선 한국예총대구광역시연합회 수석부회장, 민웅기 한국사진작가협회 대구광역시지회장이 참석했다.


김정길 대구문화예술진흥원장은 “2023 파워풀대구페스티벌과 같이 앞으로도 대구 문화예술계의 민간과 공공의 역할이 협심하고 협력하여 시민 문화 향유 증진과 지역의 예술 융성에 온 힘을 다하겠다”며, “대구예총에서 전달해주신 후원 물품은 시립예술단에 잘 전달하여 직원 복지와 운영에 쓰임이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