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산시, 제21회 경산시어린이집 자연사랑 그리기 대회

오늘은 내가 주인공~ 꼬마 예술가들의 시상식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경산시는 9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오늘의 주인공인 50명의 꼬마 예술가와 가족, 어린이집 관계자 등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제21회 경산시어린이집 자연사랑그리기대회 시상식』을 성대하게 개최했다.


지난 9월 진행된 경산시어린이집자연사랑그리기대회는 경산시 관내어린이집의 원아 5,000명이 참여했으며, 이번 대회의 심사는 수성대학교 유아교육과 교수가 맡아 아이들의 순수함과 창의성에 중점을 두어 심사한 결과, 대상 5명, 금상 15명, 은상 15명, 동상 15명, 장려상 50명으로 총100명의 영유아들이 수상하는 기쁨을 누렸다.


자연사랑그리기 대회는 아이들이 경산의 역사 문화와 전통을 바로 알고 자연을 깨끗하게 보존하고 아끼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자연”이라는 주제를 순수하고 창의적인 표현력으로 마음껏 뽐낼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관내 어린이집 원아를 대상으로 매년 개최하고 있다.


조현일 경산시장은 오늘 주인공인 꼬마 예술가들에게 칭찬과 격려를 아끼지 않고, 아이들이 자연에서 마음껏 뛰어놀면서 창의력을 뽐내어 심신이 건강한 밝은 아이로 성장할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며 학부모와 어린이집 관계자분들께도 당부와 감사의 마음을 함께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