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밀양시,‘제10회 밀양실버가요제’성황리 개최

 

K-Classic News 최혜정 기자 | 밀양시 지역 어르신들의 노래 경연대회인 ‘제10회 밀양실버가요제’가 지난 23일 밀양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렸다.


밀양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밀양지회가 주관하는 이날 가요제는 박일호 시장과 황걸연 시의회 의장 등 주요 내빈을 포함해 출연진과 관람객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이날 가요제는 예심을 거친 어르신 7팀이 평소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뽐내며 열띤 경쟁을 펼쳤으며, 초대가수 공연과 색소폰 연주도 이어져 관객들의 흥과 열기를 더했다.


한편 출연진과 참석자들의 코로나19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크 착용과 손소독, 발열체크 등의 방역수칙과 좌석 간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며 성황리에 가요제를 마쳤다.


이번 가요제에 참석한 대승경로당 팀의 한 참가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외부활동이 위축돼 우울감이 심했는데, 오늘 가요제로 스트레스와 우울감을 해소할 수 있었다”라며, “결과를 떠나 노래를 맘껏 부르니 정말 즐거웠다”라고 말했다.


박일호 시장은 “제10회 밀양실버가요제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오늘 이 자리가 어르신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노래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소중한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활기찬 노후생활을 위해 실버가요제를 비롯한 각종 지원들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