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누오바오페라단의 정기연주회 ‘PUCCINI & PUCCINI

예술총감독 강민우, 지휘 김봉미, 연출 이범로,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아름불휘 합창단

K-Classic News  김은정기자 |

 

 

누오바오페라단의 정기연주회 ‘PUCCINI & PUCCINI’가 오는 9월 7일 오후 7시 30분, 롯데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누오바오페라단은 강민우 단장을 주축으로 창단된 오페라 단체로, 공연으로 끝나는 오페라가 아닌 오페라 공연을 통하여 한국의 오페라 문화를 개척하고 이끌어가고자 알차고 참신한 기획력으로 지난 2005년 창단하였다. 대중적으로 알려진 오페라뿐 아니라 국내외에서 잘 알려지지 않아 쉽게 다루지 않는 오페라들을 공연하여 다양한 작품들을 널리 알림으로써 클래식계의 새로운 지변을 넓히고 있으며 관객들에게 더 넓고 깊은 예술의 경지를 보여주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노력하는 문화사절단의 역할을 위해 정진하고 있다.

 

누오바오페라단은 이번 공연을 통해 전 세계가 사랑한 오페라 푸치니의 <라 보엠>과 <토스카>를 선보인다. 예술총감독 강민우, 지휘 김봉미, 연출 이범로, 연주 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 아름불휘 합창단이 함께한다.

 

오페라 <라 보엠>에는 미미 이다미, 로돌포 김동원, 무젯따 홍은지, 마르첼로 강기우, 쇼나르 김은수, 콜리네 신명준, 알친도로 강동일이 출연하며 오페라 <토스카>에는 토스카 박명숙, 카바라도시 이승묵, 스카르피아 양준모, 성당지기 강동일이 출연하여 유려한 아리아와 애절한 선율로 관객들에게 낭만적인 오페라 세계를 전할 예정이다.

 

본 공연은 R석 20만원, S석 15만원, A석 10만원, B석 6만원, C석 3만원으로 롯데 콘서트홀과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