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lassic News 기자 | 의정부문화재단은 다가오는 연말에 소중한 사람과 함께 보기 좋은 '2024 아듀 슈퍼콘서트 with 옥주현&민우혁&김주택' 무대를 12월 29일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선보인다.
이번 의정부 송년 콘서트는 가장 화려한 스타 3명을 한무대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슈퍼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원조 아이돌 걸그룹 핑클 출신 옥주현은 뮤지컬 '위키드', '레베카', '엘리자벳', '아이다', '베르사유 장미' 등 현재까지 수많은 대형 뮤지컬의 주연으로 십수 년째 발탁되며 압도적인 성량과 강렬한 연기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자타 공인 한국 대표 뮤지컬 배우이다.
뮤지컬계에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잡은 민우혁은 뮤지컬 '영웅', '레미제라블', '프랑켄슈타인', '마리 앙투아네트' 등과 함께 매체 활동을 활발히 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그 어떤 화려한 수식어가 필요 없는 명불허전 뮤지컬 배우이다.
김주택은 성악가, 크로스오버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다. JTBC ‘팬텀싱어2’에 출연해 '미라클라스'라는 크로스오버 그룹을 결성, 준우승에 올라 대중적인 인지도를 갖고 있으며, 감미롭고 깊이 있는 음색으로 클래식과 대중음악을 넘나들어 관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에는 '오페라의 유령', '그레이트 코멧', '명성황후' 등 대작 뮤지컬에 주연으로 이름을 올렸으며, 제8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남자신인상을 수상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그리고, 최영선 지휘자가 이끌고 밀레니엄심포니오케스트라의 연주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다채로운 레퍼토리로 진한 감동을 선사해 줄 것이다. 뮤지컬계에 슈퍼스타급 배우들과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사운드는 2024년 잊히지 않을, 후회 없을 단 하나의 슈퍼콘서트로 송년을 장식할 예정이다.
'2024 아듀 슈퍼콘서트 with 옥주현&민우혁&김주택'은 12월 29일 16시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공연되며 공연예매는 의정부문화재단 홈페이지 또는 인터파크 티켓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