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풍부한 표현, 낭만적인 영롱함... 피아니스트 천필우 귀국 독주회

K-Classic News  이백화 기자 |

 


풍부한 표현과 견고한 테크닉으로 다채로운 연주를 선사하는 피아니스트 천필우의 귀국 독주회가 오는 2월 20일(화) 오후 7시 30분,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개최된다.  이번 귀국 독주회에서는 ‘러시아의 쇼팽’이라고도 불리는 스크라빈의 <피아노를 위한 전주곡 작품 11>으로 무대를 연다. 이후 빈고전파를 대표하는 작곡가 베토벤의 <피아노 소나타 작품 57 “열정”>을 연주한다. 2부에서는 슈만의 수많은 피아노 음악 중 최고의 명작으로 손꼽히는 <교향적 연습곡 작품 13>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아니스트 천필우는 독일 뮌스터 국립음대 학사를 졸업하고 석사(Master)과정을 만장일치 최고점 및 전체 수석으로 졸업하였다. 이후 독일 Merck Finck Stiftung 재단에서 장학금을 수여하며 동 대학 연주자과정(Zertifikat) 수석 졸업, 최고연주자과정(Konzertexamen)을 졸업한 후 국내외에서 왕성한 연주 활동을 이어나갔다.

 

그는 현재 체코 올로모우츠학교 외래교수, 인천예고에 출강하며 후학 양성에 힘을 쓰고 있으며 Trinity Trio, Melody Grove 및 Aprire 앙상블 멤버로 활동하고 있다. 이번 귀국 독주회를 시작으로 대중들과 소통하며 전문연주자로서의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본 공연의 티켓은 2만원으로, 예스24 티켓과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공연문의 영음예술기획 02-581-5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