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산 사상구 모라1동 주민자치위원회, 제3회 여우야 놀자! 모라人 어울림 한마당 성료

 

K-Classic News 기자 | 사상구 모라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23일 모라1동행정복지센터 광장에서 500여 명의 많은 주민들이 참여한 가운데‘제3회 여우야 놀자! 모라人 어울림 한마당’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모라1동 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으로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각급 단체, 유관 기관(모라종합사회복지관, 사상구노인복지관 분관, 사상구청소년수련관, 마을건강센터)이 함께해 방문객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했다.

 

주민자치 프로그램 고전무용의 신명나는 장구춤을 시작으로 모라종합사회복지관 난타교실, 모래내마을 동아리 청춘컵타 등 멋진 공연들이 펼쳐졌으며 각급 단체 장기자랑과 주민 댄스타임에는 많은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기는 축제의 한마당이 펼쳐졌다.

 

특히, 이날 주민자치 프로그램 바리스타 자격증반의 재능기부와 예일교회의 후원으로 모든 행사 방문객에게 커피를 제공했으며 주민자치회 공모사업 ‘장애인 꽃꽂이 교실, 내 마음 꽃으로 말하다’수강생들이 직접 만든 작품전시, 참여 기관들이 다양한 홍보부스(BIG 드림캐쳐 만들기․핀뱃지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캐리커쳐 등)를 운영해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정기 위원장은 “축제를 찾아주신 주민들과 행사에 참여해준 각급 단체와 유관기관들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모라1동 주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김문주 모라1동장은 “3회째 이어져오고 있는 여우야 놀자 행사가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매우 기쁘고 함께한 주민들이 소통과 화합하는 자리가 됐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