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덕 청년들, 모두 모여 신나게 놀아보아요!

청년문화네트워킹파티 '깔롱쌀롱' 참여자 모집 7월26일까지

 

K-Classic News 기자 | 영덕문화관광재단은 영덕의 청년들과 함께 다양한 문화 활동을 즐기는 프로그램, 청년문화네트워킹파티 '깔롱쌀롱'의 참여자를 오는 2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2023 문화특화지역조성사업’의 일환인 청년문화네트워킹파티 '깔롱쌀롱'은 영덕에 거주하는 청년들을 모아 지속적인 모임의 장을 만들고 다양한 문화 활동을 통해 교류와 연대의 네트워크를 구축, 청년들이 주도하는 문화 환경을 조성하고자 기획됐다.

 

작년 참여자들의 뜨거운 호응과 인기를 모았던 '깔롱쌀롱'은 올해도 조별 문화 활동 프로젝트와 계절별 특별 활동 등 청년들이 원하고 필요로 하는 내용을 적극 반영, 더욱 알차게 꾸며질 예정이다. 또,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청년들이 모여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소모임 활동과 공모전 등 새로운 활동도 마련돼 있다.

 

'깔롱쌀롱'의 대상은 영덕에 거주하는 만 19세 이상 39세 미만의 청년이며, 평소 영덕의 청년들과 어울려 친해지고 싶은 분, 영덕에서 새로운 문화 활동을 함께 즐기고 싶은 분, 영덕의 생활이 지루했던 분, '깔롱쌀롱'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갈 수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참여자 모집은 오는 7월 26일까지 연장됐고 신청 방식은 구글폼으로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영덕문화관광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영덕문화관광재단 담당자는“올해도 '깔롱쌀롱'은 청년들이 모여 다채로운 문화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다양한 직업, 각기 다른 경험과 관심사를 가진 청년들이 모여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 영덕에 활기를 불어넣을 청년 네트워크로 자리잡기 바란다”고 기대를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