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울산시남구 수암동 주민자치위원회, 환경그린 사생대회 입상작품 전시회 개최

 

K-Classic News 기자 | 수암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제2회 수암동 환경그린 사생대회’입상작 21점을 모아 이달 말까지 주민자치센터 내에서 작품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제2회 수암동 환경그린 사생대회’는 수암동 관내 유아동을 대상으로 환경보호를 주제로 한 미술작품을 접수받아 수암동 그린리더협의회에서 추진했으며, 지난 5월 31일 대상 외 20점의 작품을 선정하여 다양한 부대행사와 함께 성황리에 시상식을 가졌다.


수암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이 행사 운영비 일부를 후원하여 동민과 어린이가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행사를 더욱 내실 있고 풍성하게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주민들의 환경의식을 고취하고 주민자치센터 활성화를 위해 자치센터 2층에서 작품 전시회를 연이어 개최하게 됐다.


이번 전시회는 주민자치센터 수강생과 동 행정복지센터 이용 주민은 어린이들의 풋풋하고 해맑은 상상력이 돋보이는 작품을 둘러보며 즐겁고 색다른 시간을 가질 것으로 기대된다.


윤상태 주민자치위원장은 “수암동 아이들을 위한 문화행사를 후원하고, 작품 전시회까지 개최하게 되어 매우 뿌듯하다. 아이들에게 이 전시회가 좋은 추억으로 남길 바라며, 주민들도 아이들의 눈에 비친 지구와 환경보호의 필요성을 함께 느끼고 실천하는 마음을 가졌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주민들을 위한 여러 유익한 사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