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새로운 세계를 여는 목소리…강동아트센터, 나윤선 Waking World 콘서트 개최

오는 6월 3일 강동아트센터에서 나윤선의 깊은 감동과 치유의 시간

 

K-Classic News 진금하 기자 | 대한민국 대표 재즈 보컬리스트이자 유럽 최고의 재즈 아티스트인 나윤선이 오는 6월 3일, 그녀의 11집 음반 ‘Waking World’와 함께 강동문화재단 강동아트센터를 찾는다.


나윤선은 지난 1월 워너뮤직(Warner Music)을 통해 전 세계에 11집 음반 “Waking World”를 발표했다. 그가 전곡의 작사, 작곡 및 제작을 담당한 이번 앨범은 끊임없이 새로운 음악적 세계를 거침없이 탐구해나가는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주었다는 평단과 팬들의 극찬을 받았다. 또한, 프랑스 음반 판매차트 프낙(Fnac)과 아마존(Amazon)에서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월드투어로 프랑스, 독일, 미국 등을 순회하며 활발한 공연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해외 저널에서 “오늘날 가장 위대하고 훌륭한 재즈 싱어(Les Echos, 프랑스)“, “재즈보컬 역사와 전설을 이어갈 운명을 지닌 유일무이한 아티스트(Telerama, 프랑스)” 등의 찬사를 받는 나윤선의 이번 콘서트는 그녀만의 음악적 색깔과 힘이 담긴 라이브와 음악에 대한 혁신적 접근과 해석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해외투어를 함께하고 있는 프랑스, 미국 뮤지션들이 함께 내한하여 국내 재즈 팬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심우섭 강동문화재단 대표이사는 “나윤선의 음악에는 알 수 없는 에너지가 있다.”며, “나윤선이 선사하는 재즈의 황홀경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