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3년 포천시4-H연합회장 이·취임식 개최

 

K-Classic News 진금하 기자 | 포천시4-H연합회는 지난 3월 3일 포천시농업기술센터에서 4-H회원 및 내빈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포천시4-H연합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만19세부터 39세 이하의 포천시 청년농업인들로 이루어진 4-H연합회는 그동안 비대면 탄소중립 걷기 챌린지를 비롯해, 한탄강 환경정화활동, 공동학습과제포 운영, 역량강화교육, 경기도 주관 행사에 적극 참여하는 등 포천시4-H회와 청년농업인들의 위상을 높이는 데 노력해왔다.


이번 행사는 제59대 4-H연합회 현주용 이임회장의 공로패 수여식과 제60대 이상기 회장의 취임사, 포천농업 희망수(水)주기 퍼포먼스 등으로 진행됐다.


이상기 회장은 “참석하신 모든 4-H회원 및 내빈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포천시4-H연합회는 새로운 임원진들과 함께 지역 청년농업인을 대표하는 단체로서 지․덕․노․체의 이념실천과 농업․농촌 활력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영현 포천시장은 축사를 통해 “포천농업과 청년농업인들을 잘 이끌어준 현주용 이임회장의 노고에 감사하고 이상기 취임회장에게는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 포천농업이 블루오션 사업으로 성장해 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행정적인 지원을 하고 포천시 청년농업인들도 적극적으로 미래 농업을 선도하는 역할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