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천아트센터, 문화소외계층 및 수험생을 위한 무료초청공연 실시

연말 맞이 문화소외계층과 부천시 수험생들에게 초청 공연 제공

 

K-Classic News 최지은 기자 | (재)부천아트센터는 지난 12월 20일과 21일 양일간 부천아트센터 시범공연 '옹알스'의 무료 초청 공연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부천아트센터 시범공연으로 진행하고 있는 '옹알스'는 에딘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멜버른 국제 코미디 페스티벌 등 다양한 국제무대에서 수상한 글로벌 넌버벌퍼포먼스 코미디 공연이다. 연말에 가족 모두가 즐겁게 웃을 수 있는 공연으로 지난 16일부터 시작해 오는 25일까지 관객들을 만나고 있다.


시범공연 일정 중 12월 20일과 21일, 2회의 특별 회차를 추가한 공연은 특별히 부천시 문화소외계층과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평소 공연예술향유의 기회를 갖기 어려운 문화소외계층에 별도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부천시 홈페이지 새소식 내 별도 게시글을 통해 신청자 접수를 받았으며 2회에 걸쳐 총 280명의 관객을 초청했다.


부천아트센터는 앞서 대중음악과 클래식, 국악 장르의 시범공연을 선보인 바 있으며, 넌버벌 퍼포먼스의 공연을 통해 다양한 장르가 가능한 공연장임을 확인했다. 아울러 내년 5월 개관 기대감을 고취하고 다채로운 공연 시연을 통해 많은 시민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