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lassic News 이백화 기자 |
재)이천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성희)이 청소년의 달을 맞아 지난 25일 이천온천공원 대공연장 일대에서 2024년 청소년의 달 기념행사 ‘청달청날’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천시가 매년 5월 넷째 주 토요일을 ‘청소년의 날’로 지정하고, 이를 기념하며 청소년활동 진흥에 시민들이 함께 참여하고 공감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축제는 청소년들이 함께 즐기고, 서로를 격려하며 응원하는 자리로 청소년 공연, 체험활동 부스, 다양한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자리로 꾸며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경희 이천시장을 비롯해 송석준 국회의원, 김하식 이천시의회 의장, 허원 경기도의회의원 등 지역 정치인과 관내 청소년 및 시민 다수가 참석해 행사를 더욱 빛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청소년들이 가진 재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는 자리가 되길 바라며, 성장하는 청소년을 응원하고 이들과 소통할 수 있는 축제에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축제가 청소년들이 역량 발휘와 소통, 성장의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청소년 문화의 장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이천시청소년재단의 김성희 대표이사는 “이천시청소년축제는 청소년과 시민이 함께 즐기고 공감하는 소통의 장으로, 앞으로도 이천시를 대표하는 청소년 축제로 만들어 가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천시청소년재단은 이천시의 청소년 활동, 복지, 보호, 교육 등 시 청소년 정책 전반에 대한 효율성을 높이며 청소년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다양한 청소년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이천시청소년재단의 더욱 다양한 청소년활동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천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 www.icfyouth.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