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주시 장흥면, ‘2023년 장흥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K-Classic News 기자 | 양주시 장흥면(면장 이정수)은 지난 21일 장흥문화체육센터에서 수강생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3년 장흥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뽐내며 주민과 수강생이 하나 되는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합창 교실, 경기민요, 댄스스포츠 등 주민자치 프로그램 수강생들이 직접 공연에 참가해 그동안 연습한 기량을 발휘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참가자의 열띤 분위기에 참석자들의 눈과 귀,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또한, 공연이 힘든 탁구, 요가 등의 다양한 주민자치 프로그램 교육 현장을 동영상에 담아 시청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등 발표회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박효배 장흥면 주민자치위원장은 "주민자치센터 수강생분들이 그동안 배운 실력을 선보이고, 각자의 열정과 에너지를 마음껏 발산하는 모습이 보기 좋았으며 앞으로도 주민들의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더 다양한 프로그램과 양질의 행사를 준비하겠다“ 고 말했다.

 

프로그램발표에 참여한 한 수강생은 "기량을 뽐낼 수 있게 자리를 마련해 준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런 기회가 많아져서 배움의 즐거움이 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