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릉시, 제11회 '성덕 솔바람 주민 건강 걷기' 행사 개최

오는 22일 오후 2시,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약 2.8km의 코스 진행

 

K-Classic News 기자 | 강릉시 성덕동 건강위원회(위원장 이흥철)는 오는 22일 오후 2시 성덕동 일대 조성된 남대천 걷기 코스에서'제11회 성덕 솔바람 주민 건강 걷기'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걷기 행사는 은빛의 억새풀을 가로지르며 소중한 사람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대면 걷기를 통해 일상의 활력을 제공하고, 건강한 걷기 문화 확산으로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민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남부건강생활지원센터에서 출발하여 남대천 체육공원 야구장을 거쳐 포남교까지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약 2.8km의 코스로 진행된다.

 

걷기 후에는 함께 즐길 수 있는 기타 연주로 주민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완주한 참여자들에게는 소정의 상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성덕동 건강위원회는 지역 주민들의 건강향상을 위해 거리 환경 정화, 월대산 걷기, 버스 승강장 내 건강스티커 부착 등 다양한 활동을 추진해오고 있다.

 

이흥철 위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시민의 신체 건강이 강화되고 걷기 운동이 생활화되길 바라며, 가을의 멋과 낭만을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많은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