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대문문화재단_장안어린이도서관, 4월 문화가 있는 날, 비누꽃 만들기 프로그램 운영

동대문구 지역 공방과 협력을 통한 예술 프로그램 무료 제공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동대문문화재단(대표이사 김경욱) ‘장안어린이도서관’은 4월 26일 4월 문화가 있는 날 행사로 ‘장안 예술 놀이’를 진행한다.


‘문화가 있는 날’은 국민이 문화를 일상에서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2014년부터 시행된 정책으로, 매달 마지막 수요일이 포함된 주간에 문화시설 할인 또는 무료관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초등학교 1~3학년을 대상으로 운영되는 이번 ‘장안 예술 놀이’의 내용은 ‘비누꽃 미니 화분 만들기’로 아이들이 비누꽃을 활용해 꽃꽂이를 진행하고, 미니 화분을 만들어 보는 수업이다. 수강신청은 장안어린이도서관 누리집(문화마당▻프로그램 행사접수)에서 4월 12일(수)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강의는 4월 26일 오후 4시부터 시작되며, 5시 30분까지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수강료는 없으며 프로그램 참여 신청 등 관련사항은 장안어린이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장안어린이도서관에서는 ▲지역사회 공방과 연계한 예술 프로그램(장안 예술 놀이, 장안 예술 산책) ▲두 배로 데이 대출행사를 운영 중에 있으며, 독서하는 문화조성을 위해 일일 도서 대출량을 2배로 제공하는‘두 배로 데이’ 행사는 4월 12일(수)부터 4월 23일(일)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