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이천시립도서관, 2022년을 마무리하는‘송년의 달’프로그램 운영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이천시립도서관은 2022년 한 해를 마무리 하는 시기에 도서관에서 송년 및 크리스마스의 즐거움을 나누며, 가족이 행복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송년의 달 행사를 운영한다.


12월 7일 저녁 진행되는 '와인 인문학 산책'에서는 장홍 작가를 초청한다.


유럽지역 와인 연구가인 장홍 작가는 역사화 문화를 통해 본 와인이야기를 통해 인문학적 지식을 쌓을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하며, 와인을 고르고 마시는데 실제로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이야기도 함께 들려줄 예정이다.


초등학생 가족을 위한 '그림책 콘서트'도 준비했다. 그림책 산의 노래를 짓고 그린 신유미 작가를 초청하여 우리의 소중한 자연을 마음껏 사랑하고 노래하는 시간을 가져본다. 작가의 연주를 감상하고, 어린이들이 직접 참여하여 산의 노래를 그림으로 표현하고 연주하는 체험형 프로그램으로 12월 17일 오후2시에 진행한다.


이 외에도 아크릴물감과 포인트 전구를 사용하여 크리스마스 트리를 캔버스에 그려보는 미술체험 '크리스마스 트리 캔버스'와 3D펜으로 입체모형의 크리스마스 장식 소품을 만들어보는 IT체험 '3D펜으로 만드는 크리스마스 소품' 등 다양한 행사를 12월 한 달 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 신청은 11월22일부터 시작되며, 자세한 프로그램 내용 및 일정은 이천시립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