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구광역시 서구, 비원뮤직홀 개관페스티벌 Ⅱ, 마이클리, 윤형렬, 백형훈 등 출연, 뮤지컬 갈라콘서트 개최

 

K-Classic News 최지나 기자 | 대구광역시 서구문화회관 비원뮤직홀은 오는 10월 22일 개관페스티벌 시리즈 중 두 번째인 ‘마이클리, 윤형렬, 백형훈 등이 출연하는 뮤지컬 갈라콘서트’를 개최한다.


비원뮤직홀은 10월 9일 개관페스티벌 시리즈 중 첫 번째인 ‘리처드 용재 오닐과 함께하는 타카치 콰르텟 리사이틀’공연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신생 공연장으로써의 첫 걸음을 내디뎠다.


이어 시리즈 중 두 번째인 ‘뮤지컬 갈라콘서트’는 다수의 작품과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는 뮤지컬 배우‘마이클리’를 비롯하여 ‘윤형렬, 백형훈, 김환희, 임정모, 이정빈’등 6명의 실력파 뮤지컬 배우들이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최정상급 뮤지컬 배우인 ‘마이클리’는 다양한 뮤지컬 작품 활동과 더불어 드라마, 방송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여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특히 청년층에게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팬들에게는 통칭‘곰’으로 불리는 전직 가수이자 현직 뮤지컬 배우인 ‘윤형렬’ 역시 뮤지컬 배우로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방송 출연을 통해 인지도가 높은 실력파 뮤지컬 배우이다.


또한, 함께 출연하는 뮤지컬 배우 ‘백형훈’은 다양한 뮤지컬 작품으로 활동 중 2016년 팬텀싱어에 출연해 3위를 기록하며 본격적으로 대중들에게 인지도를 알렸으며, 이후에도 불후의 명곡, 복면가왕 등에 출연하여 대중적인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외에도 김환희, 임정모, 이정빈 등 다수의 뮤지컬 활동 중인 실력있는 뮤지컬 배우들이 공연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공연 프로그램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중 ‘대성당의 시대, Belle, 춤을춰요 에스메랄다’와 디즈니 애니메이션 중 ‘인어공주의 Part of the world, 알라딘의 A whole new world’등 다채로운 곡들로 구성되어 있다.


공연은 8세 이상 관람가능하며, 사전예매가 필수이다.


비원뮤직홀 개관페스티벌 시리즈는 총 3부작으로 오는 28일‘임동혁 피아노 리사이틀’로 대단원의 막을 내릴 예정이다.


서구문화회관 황영희 관장은 “지역민과 청년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뮤지컬 배우들의 넘버즈 갈라콘서트로 행복한 시간되시길 바라며, 남은 시리즈 공연과 이후 진행될 공연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