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거창군자원봉사협의회,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개최

제12대 김만순 회장 이임, 제13대 박성근 회장 취임

 

K-Classic News 기자 | 거창군자원봉사협의회는 30일 거창군종합사회복지관 대강당에서 협의회 임원과 읍면 봉사회 회장, 총무 등 50여 명이 참석해 2024년 정기총회와 회장 이·취임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서는 2023년도 결산 보고와 2024년도 사업계획을 논의하고 제13대 회장과 임원을 선출했다.

 

김만순 거창군자원봉사협의회 제12대 회장은 지난 8년 동안 회원들과 뜻을 맞춰 지역 의 다양한 자원봉사 활동에 앞장서 왔다. 특히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으로 활동이 어려울 때는 코로나19 백신접종과 재난지원금 자원봉사로 거창군의 코로나 극복에 큰 역할을 하는 등 거창군 자원봉사협의회의 위상을 높였다.

 

박성근 신임 회장은 “그동안 회원들과 화합하며 협의회를 잘 이끌어 주신 김만순 회장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협의회가 더욱 멋지게 도약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취임 소감을 밝혔다.

 

박성근 회장은 축하 화환을 대신해 받은 쌀 600kg을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탁 했다.

 

거창군자원봉사협의회는 1996년에 구성되어 현재 2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 내 각종 축제 등 행사지원, 급식 봉사, 집수리 봉사, 어려운 이웃돕기 활동 등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