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의성군, VOS & 제이세라 발렌타인 콘서트 개최

 

K-Classic News 기자 | 의성군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초콜릿만큼이나 달콤하고 로맨틱한 시간을 선사해 드릴 'V.O.S & 제이세라 발렌타인 콘서트'를 오는 2월 14일 수요일 저녁 7시 의성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V.O.S는 ‘영원의 목소리(Voice of Soul)’라는 뜻으로 호소력 짙은 애절함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지금까지도 단독콘서트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제이세라는 7옥타브를 넘나드는 가창력으로 발표한 음원마다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애절한 발라드의 대명사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2월 발렌타인데이에 열리는 만큼 V.O.S의 '큰일이다', '반쪽', '눈을 보고 말해요', '보고 싶은 날엔' 등과 제이세라의 '가슴으로 운다', '언제나 사랑해', '배운게 사랑이라', '사랑시 고백구 행복동' 등 두 가수의 히트곡 뿐만 아니라 출연진의 재미난 입담까지 함께 만날 수 있을 예정이다.

 

김주수 의성군수는 “매년 보내주시는 기대와 관심에 부응하고자 올 한해에도 군민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공연예매는 1월 31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와 의성군 홈페이지 팝업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