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K클래식 2024년 비전 아티스트 6인 선정

허정인, 서은정, 송영탁, 안은정, 김경희, 남은정

K-Classic News 김은정 |

 


 

 K 클래식 비전 2024 아티스트(Artist) 선정​

 

'높이 날음이 자랑이 아니에라. 멀리 날음이 소망이 아니에라. 날아야 할 날에 날아야 함이에라' -후조-조병화- 

 

누구나 자기가 꿈꾸는 세상을 향해서, 목표를 향해서  날아가고자 합니다. 어떤 경우든 날개를 가진 생명체는 이유없이 쉬지 않고 움직여야 동력을 갖습니다. 날고 싶을 때, 멀리 그리고 높이나는데 상상만으론 벽에 부딪힙니다.

날아가는 것에 강한 훈련이 필요하고, 리더십의 동행이라면  힘차게, 즐겁게 날 수가 있습니다. K 클래식 '아티스트 비상(飛翔)의 날개 달기'는 힘찬 응원이 되어 그 꿈에 당도하게 하는 등 뒤의 바람이되려고 합니다. 남다른 예술 열정으로 매진하고 계시는 귀하와  뜻을 나누게 됨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선언문

 


하나,  K 클래식은 글로벌 시장을 개척하는 명품 브랜드로서의 가치와 독창적인 콘텐츠를 지향합니다. 이를 위해 예술의 자율적 환경과 예술가가  대접받는 사회를 만들고자 노력할 것입니다.  


하나, K 클래식과 방향을 함께하는 창작자와 연주가는 국경을 초월해  긴밀한 연대감을 갖고 한층 승화된 모국어 예술을​​ 만들어 가고자  합니다.

하나,  K클래식은 향토에 묻혀있는  지역의 보물들을 캐내어 글로벌 경쟁력을 갖도록 하고, ​선순환 생태계를 구축합니다. 
 
하나,  K클래식의 활성화를 위해​ 수익성 창출에 집중하여 다양한​​ 상품 개발에 앞장 섭니다.

하나, ​ K 클래식은 100개의 K클래식뉴스 네트워크 망을 활용해 홍보의 극대화를 이룰 것입니다. 
​​
​​​하나, 창의의 영감으로 빠르게 변화는 트렌드를 읽으며 기업과 예술의 파트너 십을 형성하여 우리 상품의 경쟁력 재고을 위해 ​다양한  접촉을 할 것입니다.
  
​하나, ​​ 이 비전 선포는 37개국 107명의 K클래식 명예 오케스트라 지휘자들과 함께 공유합니다.

                  K클래식조직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