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동군 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 공연 ‘청소년 드림 콘서트’ 성황리 개최

 

K-Classic News 기자 | 충북 영동군은'민선8기 군수 공약사업'으로 청소년을 위한 “문화예술 공연”을 영동문화원 주관으로 2023년 11월 25일 오후2시 영동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청소년 드림 콘서트 3차 개최로 영동군 청소년 등이 1,000여 명 참석한 가운데 청소년들이 대도시로 나가지 않고도 지역에서 수준 높은 공연을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고, 그 첫 번째 오프닝 공연으로 천무응원단, 필 fil, 남동현밴드, 로켓펀치(6인조), 10센치 가수가 초청되어 청소년을 위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공연을 펼쳤다.

 

동현 mc가 사회를 맡아 진행한 이번 공연은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는 의미로 “청소년 드림 콘서트(3차)”라는 테마로 가수가 공연할 때마다 공연에 참석한 청소년들이 크게 호응하며 즐겼다.

 

또한 수능으로 고생한 고3 수험생들과 고등학교 2학년 대상으로 청소년 토크 콘서트 4차가 12월 14일 오전 10시에 영동복합문화예술회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가수 디셈버 DK, 최유리가 음악공연을 준비 중이다.

 

군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선호하는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유치할 계획으로 청소년들이 다양한 경험을 통해 문화 감수성을 높일 수 있는 기회를 만들 것이다.

 

정영철 영동군수는 “청소년 드림콘서트가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이 올바른 정서 함양과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청소년 문화 육성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