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주 고향사랑기부제 봄맞이 이벤트 ‘돈(豚) 나와라 뚝딱!’ 실시

기간 내 10만 원 이상 기부 후 신청자 100명을 대상으로 제주 돼지고기 1.3kg 증정

 

K-Classic News 기자 | 제주특별자치도가 봄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봄맞이 행사 ‘돈(豚) 나와라 뚝딱!’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제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업체인 제주양돈축협과 공동으로 3월 24일부터 4월 11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에 제주에 10만원 이상 기부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성명, 주소, 연락처를 기재하여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중 100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제주 고향사랑기부 답례품인 돼지고기 1.3kg(삼겹살 1kg+앞다리살 300g)이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는 4월 18일 개별 문자로 안내될 예정이다.

 

최명동 제주특별자치도 기획조정실장은 “따뜻한 봄을 맞아 준비한 작은 선물과 함께 제주에 마음을 전해주시는 기부자분들이 행복한 봄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가 아닌 지방자치단체에 연간 2,000만 원 이내 금액을 기부하면 10만 원까지는 전액, 10만 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16.5%의 세액공제와 함께 기부액의 30% 이내에서 지역 특산품 및 관광상품 등의 답례품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제주도는 연간 10만 원 이상 기부자에게‘탐나는 제주패스’를 발급해 공영관광지 31개소 무료 또는 할인입장, 민영관광지 할인 혜택 등도 제공하고 있다.

 

탐나는 제주패스는 고향사랑e음에서 자동 발급되며, 2년 이상 연속기부자에게는 연속기부 연수에 따라 최대 3명의 동반자까지 성산일출봉 등 공영관광지를 무료 또는 할인 입장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고향사랑기부금은 온라인은 고향사랑e음, KB국민은행(KB스타뱅킹) 등에서 기부가 가능하며 오프라인은 전국 농·축협과 농협은행 창구에서 기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