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소프라노 황윤미 독창회, 오는 6일 영산아트홀서 열려

K-Classic News  이백화  기자 |

 

 

뛰어난 연기력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 풍부한 감정 표현을 지닌 소프라노 황윤미의 독창회가 3월 6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 영산아트홀에서 열린다.

 

이날 공연에서 소프라노 황윤미는 A. Vivaldi의 ‘그대가 원하면 내 마음 가져가세요’, G. F. Händel의 ‘사랑스런 숲’, F. Poulenc의 ‘쎄’, ‘바이올린’, ‘사랑의 길’, 이재신의 ‘내 가슴에 별빛’, 최영민의 ‘그리움의 아리랑’을 1부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이어지는 2부에서는 H. Wolf의 ‘버림받은 소녀’, ‘소년과 작은 꿀벌’, ‘가니메트’, G. Puccini의 오페라 <제비> 中 ‘도레타의 꿈’, J. Massenet의 오페라 <헤로디아드>의 ‘그는 부드럽고, 친절해요’를 연주하며 다양한 언어로 이루어진 무대를 피아니스트 김순기와 함께 꾸밀 예정이다.

 

소프라노 황윤미는 추계예술대학교, 한세대학교, 평택대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덕원예술고등학교, 포항예술고등학교, 고양예술고등학교, 호남신학대학교에 출강하여 후학 양성에도 힘쓰고 있으며, 전문연주자로 활동 중이다.

 

영음예술기획이 주최하고 한양대학교 음악대학, 밀라노 베르디 국립음악원 동문회가 후원하는 본 공연은 전석 2만원에 인터파크와 예스24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