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The NME 100” 세계가 인정한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 신곡 ‘초록숲’ 컨셉 포토 공개!!

K-Classic News  이백화 기자 |

 

 

 

미스피츠는 알앤비, 소울, 신스팝, 펑크사운드 등 다채로운 장르를 넘나들며 노래하는 싱어송라이터이다. 작사작곡은 물론 다양한 악기까지 직접 소화하는 음악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미스피츠는 2020년 첫 번째 싱글 'ETERNITY'로 데뷔 후 현재까지 6개의 싱글과 한 개의 EP [Belief]를 발매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2021년에는 권위있는 음악매체 NME가 선정한 신예 뮤지션 리스트인 ‘The NME 100 : Essential emerging artists for 2022’에 이름을 올리며 세계 무대의 가능성까지 증명했다. 'The NME 100'은 빌리 아일리시(Billie Eilish), 24k골든(24kGoldn), 베이비킴(Baby Keem) 등 글로벌 팝스타들이 지금의 명성을 얻기 전, 그 잠재력을 점친 혜안으로 큰 영향력을 갖고 있다. 

 

미스피츠는 지난 15일, 신곡의 가사가 담긴 1차 컨셉 포토와 함께 2월 28일 예정된 '초록숲'의 발매를 알렸다. 17일 공개된 2차 컨셉 포토에서는 청초한 분위기와 포근한 계절감을 전하며 팬들을 설레게 했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신곡에 대해 "초록빛 계절을 머금은 듯 경쾌한 템포와 멜로디에 미스피츠의 감정을 더했다.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러 가는 듯한 봄의 설렘을 노래한 곡"이라고 전했다. 미스피츠는 발매와 함께 다채로운 콘텐츠와 매체를 통해 팬들을 마주할 예정이다. 

 

미스피츠는 2월 20일 오후 세 번째 컨셉포토의 공개를 함께 알렸다. 싱어송라이터 미스피츠가 노래한 봄의 설렘, 신곡 '초록숲'은 오는 2월 28일 화요일 발매 예정이다.   

 

관련문의 :
소니 뮤직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홍보팀  홍승연 대리
buzz.hong@sonymusic.com 010-4098-69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