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먼데이키즈, 11일 신곡 ‘추억 일기’ 발매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가수 먼데이키즈(이진성)가 겨울에 걸맞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먼데이키즈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ODRP의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신곡 ‘추억 일기’를 발매한다.


‘추억 일기’는 한 남자가 너무나도 사랑했던 이에게 잊지 못하는 감정을 절절히 표현한 곡으로 한 번 들어도 기억에 남는 진한 인트로부터 말하듯 전하는 후렴구, 포효하듯 가슴에 와닿는 클라이맥스까지 먼데이키즈의 가창력을 통해 다양한 감정의 폭을 진정성 있게 다룬다.


빅마마, 엠씨더맥스, 김민석, 슈퍼주니어 등 수많은 아티스트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히트 메이커 프로듀싱팀 에이밍(AIMING)이 곡 작업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전문 스트링 편곡팀 AimStrings이 스트링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참여하며 몰입도를 한층 더했다.


특히 “오래돼도 낡아지지 않는 것 / 반짝임이 사라지지 않는 것 / 어느 순간 슬픔마저 애틋해지는 것 / 우린 그걸 추억이라고 해” 등 그리움, 간절함, 애틋함을 넘나드는 가사와 먼데이키즈만의 섬세한 곡 해석력이 만나 리스너들의 마음을 물들일 전망이다.


또한 ‘추억 일기’는 음원 발매뿐만 아니라 뮤직드라마로도 제작되며 곡의 분위기를 한층 극대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먼데이키즈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오랜 시간 리스너들에게 사랑 받는 명품 보컬리스트다. 각종 컬래버 음원 및 OST 참여 이외에도 ‘너 아니면 안돼’ ‘나의 숙제’ ‘집에 돌아가는 길 외롭다’ 등 앨범을 발매하며 꾸준한 음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먼데이키즈가 가창한 ODRP의 뮤직드라마 프로젝트 신곡 ‘추억 일기’는 1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