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원음악창작소, 밴드 콘서트 ‘트랙 LIVE 원주 ’ 개최

 

K-Classic News 기자 |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19일 원주 코다에서 강원음악창작소 클럽공연 지원 프로그램 ‘트랙 LIVE’ 3회차 공연을 선보인다.

 

강원특별자치도 뮤지션들에게 공연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 라이브 공연 문화를 활성화 하고자 기획한 ‘트랙 LIVE’ 공연 시리즈는 지난 6일 춘천 남이섬, 12일 강릉 코다에서 개최 됐으며, 19일 원주에서 3회차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밴드 위시리스트, △YDM, △밴드 SiiiL, △해비치밴드 4팀이 출연해 다양한 밴드 장르의 음악을 선사한다.

 

공연에 참가하는 뮤지션은 강원 내외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강원 출신 밴드 로, 강원음악창작소의 다양한 지원 사업에 참여하여 음악적 경험을 쌓아왔다. 특히 해비치밴드는 2024년 상반기 전국 음악 경연대회에서 2차례 대상을 수상한 실력 있는 밴드로 이번 공연에서 탄탄한 연주 실력을 바탕으로 한 파워풀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사업 담당자는 "강원에서는 밴드 공연을 감상할 기회가 적은데, 해당 사업을 토대로 밴드 라이브 공연 문화가 확대되길 기대한다“며, ”원주 코다 공연에 지역 주민들이 많은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무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사전예약 없이 입장 가능하다. 공연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강원음악창작소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