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4 음악 콩쿠르 수상자, 음악계의 미래를 밝히다.

전 세계의 음악 애호가들에게 열린 참여의 장을 제공

K-Classic News 탁계석 기자 |

 

주최, 주관: 미국 뉴욕 예술 학회
한국 대행: 베세토
후원: 한국전문예술인학회, 뉴욕예술원(https://nkedu.kr/)
장소: 온라인, 비대면

 

 

"모두를 위한 무대"가 막을 내리며 한국에 새로운 음악의 별들을 탄생시켰다. 한국전문예술인학회와 뉴욕예술원(www.nkedu.kr)이 후원하는 이번 경연 대회는 전 세계의 음악 애호가들에게 열린 참여의 장을 제공했다.

 

2024년 7월 1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NYASMC에서는 전 세계에서 모인 재능 있는 음악가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이번 콩쿠르는 음악계에서 권위 있는 대회 중 하나로, 한국 수상자들은 앞으로의 음악 경력에 큰 도약을 하게 된다.

 

성인 전공 부문의 수상자 중 한 명은 인터뷰에서 “대학교 4학년이 되어 콩쿠르를 늦게나마 참가해 보고 있는데, 비대면으로라도 참여해서 제 실력이 어느 정도인지 공식적으로 알아볼 수 있어서 감사한 기회였습니다.”라고 밝혔다. ​

 

대회 관계자는 "올해도 많은 재능 있는 한국 음악가들이 참가하여 높은 수준의 연주를 선보였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한국 음악가들의 꿈을 지원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대회에서 수상한 한국 음악가들은 앞으로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것으로 기대된다. 그들의 미래가 더욱 빛나길 바라며, 이번 콩쿠르는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미국 뉴욕에 위치한 U.S. New York Arts Society의 음악콩쿠르는 13,582km 거리에 있는 미국 현지 콩쿠르를 집에서 참가할 수 있다. 이는 경제적 부담 없이 누구나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공평한 경쟁의 장을 조성했다. 100% 온라인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는 전공자, 비전공자, 남녀노소, 장애우를 포함한 한국과 해외 참가자들이 모두 동등한 조건에서 경연을 펼쳤다.

 

수상자 명단에는 다양한 배경의 참가자들이 이름을 올렸으며, 그들의 음악은 각자의 독특함, 열정 그리고 뛰어난 재능을 세계에 알렸다. 이들은 무대 위에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풀어내며, 심사위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이번 콩쿠르는, 음악을 사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의미 있는 경험을 제공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음악계에 새로운 별들을 발견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담당자: 김두진

(전화)0507 - 1345 - 9652

번개글(이메일) horn2020@nate.com

문자 및 누리집(홈페이지): https://nyasmc.modo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