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려대학교 합창부 졸업생 <코리아싱어즈>, 정기연주회 개최

전국합창대회에서 최우수상 수상도 한 실력파

K-Classic News 편집부  기자 | 

 

 

고려대학교 합창부 동아리 졸업생을 중심으로 1998년에 창단된 후, 25년 동안 고려대학교 졸업생과 그 가족까지 외연을 확장하고, 실력 있는 아마추어 혼성합창단의 명맥을 잇고 발전시켜 온 코리아싱어즈의 제17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7월 1일 토요일 오후 3시, 영산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존 리빗의 <Missa Festiva>, 존 루터의 <Gloria>와 같은 종교곡뿐 아니라 이원주의 <연>, 김효근의 <삶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조성은의 <꽃구름 속에> 등 한국가곡, 안드레아 모리코네와 엔니오 모리코네의 <Se>, 볼프강 아마데우스 모차르트의 오페라 '마술피리' 중 <Papagena, Papageno>를 통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코리아싱어즈는 오로지 비전공 음악인들로만 구성되었음에도 전국합창대회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고 전문 클래식 잡지와 언론에 소개되는 등 그 실력과 수준을 인정받아 왔으며, 고려대 안암병원 입원환자와 가족을 위한 송년의 밤, 가양시니어센터 위문 공연, 연세 세브란스병원 환우를 위한 위문 공연 등 정기연주회 외에도 지역사회와 이웃을 위한 봉사활동을 해왔다.

 

코리아싱어즈가 주최하고 영음예술기획이 주관하는 본 공연은 전석 3만원에 인터파크, 예스24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의 영음예술기획 02) 581-5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