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천시 자원봉사센터, 어린이날 기념행사장 홍보부스 운영

1,365를 맞추어 보세요...

 

K-Classic News 최지은 기자 |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는 제101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기념식 및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리는 김천시 어린이날 기념행사장에서 자원봉사자 홍보 부스를 운영했다.


아침부터 비가 내려 실내체육관으로 장소를 옮겨 시작된 이린이날 기념행사장에는 어린이들이 즐겁게 만들고 체험할 수 있도록놀이부스를 비롯, 먹거리, 구경거리 등 어린이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부스들이 운영됐다.


그 가운데 김천자원봉사에서는 1년 365일 봉사하기 좋은 날을 의미하는 1365를 내 걸고 저울에 올려 1,365g을 맞추는 게임으로 정확하게 맞추는 어린이에게 작은 선물을 지급하는 방식으로 운영했다.


많은 어린이들이 본 게임에 참여하여 맞춘 어린이는 신기로움에 기쁨의 환호성을 지르는 반면, 맞추지 못한 어린이는 될 때까지 한다면서 두 번, 세번씩 도전하는 모습들에서 비록 작은 일에도 해내고야 말겠다는 의지와 희망을 보았다.


앞으로도 김천시종합자원봉사센터에서는 각종 행사 시 그 행사에 걸 맞는 부스를 운영하여 자원봉사에 대한 홍보는 물론 봉사에 관심 있는 시민들께서 봉사단체에 가입하거나 개인적인 봉사활동에 참여 할 수 있도록 적극 홍보에 나서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