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싸들은 여기로! 낭만의 성지, 구미 고아웃 캠핑!

액티비티 체험 및 폴킴·다이나믹 듀오 공연 등 이벤트 즐비

 

K-Classic News 최지은 기자 | 구미시는 아름다운 풍경속 낭만과 축제가 있는 도시 구미를 홍보하기 위해 국내최대 아웃도어 캠핑축제‘고아웃캠프’를 3.31. ~ 4.2.까지 2박 3일 동안 낙동강체육공원에서 개최한다. 경상도권 최초이자 역대 최대규모로 개최되는 15th 고아웃캠프는 2012년 9월 국내최초로 시작돼 전국의 캠퍼와 아웃도어 마니아가 어우러지는 아웃도어 캠핑축제다.


유료캠핑축제로 티켓을 구매한 캠퍼들이 2박3일간 캠핑과 함께‘요가’,‘쿠킹클래스’,‘모터바이크’,‘자동차 드라이빙’,‘열기구’, ‘카약 및 카누시승’등의 체험 및 노래자랑, 아티스트 공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즐기게 된다. 축제기간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하는 아웃도어 페어에서는 특가로 판매되는 실속 쇼핑의 즐거움을 누리게 된다.


구미시는 축제기간 구미를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1만여명의 캠퍼들을 대상으로 지역특산물 파머스마켓과 플리마켓을 운영하고 새마을중앙시장 왕복 셔틀버스 운행, 지역소비 영수증 합산이벤트 등을 실시해 외지 참가자들의 지역 소비 활성화도 기대하고 있다.


구미시는 이번 캠핑축제를 통해 520만 캠핑인구들에게 캠핑명소구미가 각인되고, 낙동강권역에 친환경 캠핑장 추가조성을 통해 시민들의 여가활용과 전국캠퍼들이 즐겨찾는 낙동강권 최대의 캠핑명소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