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토뉴스] 여름 더위 시원하게 춤으로 승화시킨 박신혜 CF 광고 영상 공개!

K-Classic News 오형석  기자 |

대현(대표 신현균)이 전개하는 여성 캐릭터 브랜드 ‘모조에스핀(MOJO.S.PHINE)’이 뮤즈 박신혜와 자유롭고 역동적인 무브먼트를 뽐내는 CF 광고 영상을 선보였다.

이번 CF 영상에서 박신혜는 “모조?” 라는 물음표와 함께 미스터리한 공간을 감각적인 춤으로 가득 채우며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무한대로 펼쳤다. 영상 속 박신혜가 착용한 옷은 모두 모조에스핀의 2023 여름 컬렉션으로 우아함을 잃지 않으면서 박신혜만의 밝고 에너제틱한 스타일링을 연출했다. 특히 청량감이 느껴지는 민트 트위드 원피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페미닌한 무드와 활동성까지 갖췄다.

자유분방하고 자신감 넘치는 움직임에 따라 변화하는 스타일링을 춤으로 구현하며, 마치 뮤지컬영화 속 주인공이 된 박신혜는 “MOVE YOUR STYLE” 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듯하다. 현실과 공상의 경계선에서 머물며 나로부터 변화되는 모든 것을 즐기는 상상 속 순간을 그려보기에 제격이다.

이 외에도 모조에스핀의 아이코닉한 룩과 반전되는 공간 속에서 뮤즈 박신혜의 독보적인 아우라는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모조에스핀만의 오리지널리티를 잃지 않으면서도 항상 새로움에 도전하는 열정과 긍정 에너지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한편 뮤즈 박신혜와 함께한 2023 여름 컬렉션은 모조에스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