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자연보호동서금동협의회 & 사천시 청년정책네트워크, 사랑의 디퓨저 나누기 행사 가져

 

K-Classic News 김성연 기자 | 사천시 자연보호동서금동협의회는 한 해 동안 동정활동과 봉사활동을 펼쳐온 동서금동 조직단체원 100명을 대상으로 ‘사랑의 디퓨저 나누기’ 행사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사천시 청년정책네트워크와 공동으로 진행한 이날 행사는 최근 환경문제로 대두되고 있는 아이스팩을 재활용해 디퓨저를 제작했으며, 회원들이 만든 디퓨저는 각 조직단체에 전달했다.


양두철 회장은 “올 한해 동안 주민들을 위해 봉사한 조직단체원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이 행사를 추진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동서금동의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양소윤 대표는 “이런 뜻깊은 봉사활동에 참여하게 돼 기쁘고, 앞으로도 좋은 기회가 있다면 이와 같은 행사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연보호동서금동협의회는 매해 전복죽 나눔행사, 사랑의 열매 기부 등 관내 저소득층과 이웃들에게 봉사활동을 전개해오고 있다.


사천시청년정책네트워크는 지역경제 활성화 등 많은 현안 분야를 청년정책과 연계하는 등 지역 발전을 위해 힘을 쏟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