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용인시 4차산업시대 홈케어서비스 직업이 빛나는 '(주)행복한청소' 김영원 대표를 만나다!

다양한 기업체의 공식 청소업체 등으로 선정됐으며 전국 1일 1팀 1집 시공을 목표로 하는 청소 전문 기업

 

K-Classic News 기자 | ◇ ㈜행복한청소 김영원대표 인터뷰

 

Q ㈜행복한청소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안녕하십니까. 저는 행복한청소 대표 김영원입니다. 행복한청소는 2015년에 설립된 청소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신뢰와 만족을 중점으로 생각하며 성장해왔습니다. 다양한 기업체의 공식 청소업체이자 공동구매 업체로 선정됐으며, 대구와 경북, 경남에서 청소와 줄눈시공을 시작으로 전국지사를 통해 전국 1일 1팀 1집 시공을 목표로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에는 기업부설 연구소와 수도권에 본사인 (주)행복한청소 법인을 설립하여 더욱 견고하게 성장했고 홈케어 플랫폼을 런칭했고, 2022년에는 한국인기브랜드대상에서 수상하는 등 사업 성과로 인정받았습니다. 행복한청소는 매월 한 차례 직원들과 함께 불우한 이웃을 찾아 청소 재능기부도 하고 있으며 인터뷰 월간지에도 소개되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청소는 고객 여러분께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Q ㈜행복한청소를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저는 부동산 경매업에 종사하다가 AI시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홈케어 서비스 직업이 주목받고 있는 이유와 필수성을 점점 더 느끼게 됐습니다. 현대 사회에서 많은 사람들이 바쁜 일상에서 편안하고 아름다운 가정 환경을 유지하고 싶어 하기에 이를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와 업계의 시대적 흐름에 맞는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느꼈습니다. 그래서 저는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복한청소를 설립하게 됐습니다.

 

Q ㈜행복한청소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행복한청소는 고객님의 편안하고 깨끗한 생활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친환경 청소와 줄눈시공 전문 기업입니다. 입주에 필요한 7가지 패키지 원스톱 서비스를 통해 고객님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불편함 없이 입주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소 서비스를 포괄적으로 제공하여 고객님의 가정을 건강하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만들어드립니다.

 

 

 

또한, 고객님과의 소통과 신뢰를 매우 중요시하며, 책임감 있는 AS 2년 보증제와 친환경 청소업체로서 개인,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요구와 선호에 정확히 부합한 최신 기술을 활용하여 청결한 환경과 친절하고 신뢰성 있는 서비스로 고객님들과의 소통을 중요하게 여기며, 합리적인 가격과 편안한 입주를 위해 노력합니다. 행복한청소와 함께라면 고객님의 가정은 언제나 행복하고 청결한 공간으로 빛날 것입니다.

 

Q ㈜행복한청소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행복한청소는 청소뿐만 아니라 줄눈시공, 창업 아카데미 부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원스톱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며, 다양한 패키지 이벤트를 통해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AS 2년 책임 보증제를 시행하여 책임 있는 서비스를 보장합니다. 1일 1팀 1집 시공 서비스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시공을 제공하며, 첫 입주 세대 하자 체크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안심을 도모합니다.

 

또한, 전문 교육을 이수한 베테랑 시공 팀은 탁월한 시공 품질을 보장하며, 욕실 유리막 코팅 서비스를 통해 유리문의 수명을 연장하여 오염물질로부터 보호합니다. 차별화된 피톤치드 서비스를 제공하여 청결하고 상쾌한 환경을 조성하며, 인기 브랜드 대상을 받은 신뢰할 수 있는 기업입니다. 이러한 다양한 특장점을 바탕으로 행복한청소는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 ㈜행복한청소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청소 무료 서비스를 통한 지역주민센터에서 선정한 한 가정을 방문했습니다. 독거노인분들과 거동이 불편한 세대에 도움을 드리는 경험 중에서도 가장 기억에 남는 순간은 반려동물과 생활한 독거노인분의 댁을 방문했던 때였습니다. 베테랑인 저도 놀랐지만, 그분은 청소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고, 저희 업체가 도움을 주자 감사하다는 눈빛으로 저희에게 고마움을 표현해 주셨습니다. 이 경험을 통해 우리는 청소 서비스가 단순히 청소뿐만 아니라 사람들과의 소통과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소중한 시간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께 행복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길 간절히 기대합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행복한청소는 계속해서 서비스의 품질을 높이고 다양성을 확대해 나갈 것입니다. 청소뿐만 아니라 정리, 가사 도움, 자원봉사자 모집을 활발히 진행하고 철저한 교육과 지원을 통해 자원봉사자들의 역량 또한 향상되도록 할 것입니다. 이를 통해 더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 행복한청소는 지속적인 노력과 발전을 통해 더 많은 분들께 행복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기업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함께 협력해 주시는 많은 분의 지지와 관심을 받아 행복한 사회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요즘 소비자분들은 각종 언론이나 온라인을 통해 어떤 부분에서는 저희보다 더 꼼꼼하게 전체적인 정보를 갖고 계시기도 합니다. 그처럼 까다로운 기준을 만족시키기 위해서는 단순히 전문성만으로는 부족하며, 치열한 시장경쟁에서도 차별화되기 어렵습니다. 자신이 얼마나 열심히 했느냐, 얼마나 질 높은 서비스를 제공했는지 와는 별개로 내 가족이 사는 집이라고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는 것, 전국의 고객분들이 행복한청소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자세를 가지고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입주의 모든 시공 친환경 입주청소 전문업체 행복한청소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