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주교대, 개교 100주년 기념 특별음악회 조인식 개최

오는 4월 26일 저녁 7시 전주교대 황학당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와 함께하는 나래코리아 & 전주교육대학교 개교 100주년 기념 특별음악회'

K-Classic News 오형석  기자 |  

전주교육대학교(총장 박병춘)는 지난 14일 오후 2시 전주교육대학교 대학본부동 대회의실에서 나래코리아(대표 김생기)와 함께 전주교대 100주년 기념 및 지역사회 문화 향유 기획 확대를 위한 조인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인식은 오는 4월 26일에 열리는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와 함께하는 나래코리아 & 전주교육대학교 개교 100주년 기념 특별음악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하여 양 기관이 손을 맞잡았다.

 

전주교대 본부동에서 열린 조인식에서 ▲ 협력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장소, 장비 등 제공에 관한 협력 ▲ 구성원, 지역민 등 사업 수혜 범위 확대를 위한 사업추진 및 홍보 협력을 약속했다.

 

나래코리아 김생기 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완연한 봄, 좋은 시기에 나래코리아가 전주교대와 손을 잡고 특별한 음악회를 개최하게 돼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지역주민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전주교대 박병춘 총장은 "양 기관의 협력을 통해 우리 대학교 개교 100주년 역사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한다."면서 “이번 음악회가 많은 지역민들의 관심과 참여를 통해 함께하는 축제의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답했다.

 

한편 이날 나래코리아 측 참석자는 김생기 나래코리아 대표를 비롯하여 왕주철 오케스트라 지휘자 겸 예술감독, 전국벤처협회 이인호 회장, 전주매일신문 박영근 전무 오형석 시사매거진 기자, 유성호 문화평론가, 이수정 작가, 바리톤 석상근, 김석준 교수(영상 미디어 감독), 피아니스트 강소연, 호남시나위 김아성 대표, 윤혜진 작곡가, 김성균 서학아트스페이스 관장이 참석했다.

 

또한 전주교대 측 참석자로는 전주교대 박병춘 총장을 비롯하여 서현석 기획처장, 이석구 총무처장, 배성중 기록관리팀장, 남기동 시설팀장, 김정호 설비팀장, 정현주 음악교육과 교수 등이 참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