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소프라노 박동희 독창회 17( 목) 오후 7시 30분 영산아트홀

“나의 노래, 나의 찬양"

K-Classic News 이백화 기자 |

 

 

 

소프라노 박동희가 오는 17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영산아트홀에서 독창회를 개최한다.

 

“나의 노래, 나의 찬양”이라는 부제 아래 개최되는 이번 독창회에서는 밥 칠콧의 ‘니다로스 재즈미사’를 비롯하여 마크해이즈, 카를로스 가르델, 아스토르 피아졸라, 김지현, 손경민, 이권희 등 국내외 다양한 작곡가 작품 구성으로 소프라노 박동희만의 뛰어난 곡 해석력과 독자적인 음악세계를 선보인다. 또한, 피아노 최윤정, 첼로 조여진, 아코디언 심연주, 아쟁 김슬지, 바리톤 배용남이 특별출연하며 무대를 더욱 빛낼 전망이다. 

 

기품 있는 음색과 탁월한 음악성을 바탕으로 감동의 무대를 선사하는 소프라노 박동희는 숙명여자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와 동 대학원을 졸업한 후 도이하여 비첸차 국립음악원을 졸업하였다. 또한 죠바키노 포르차노 아카데미에서 전문연주자과정과 교수법 과정을 졸업하였으며 독일 문화원 주최의 볼프람 메링 오페라 워크샵과 쟌니 라이몬디 마스터 코스를 수료하며 학구적인 면모를 쌓아왔다. 

 

현재 숙명여자대학교에 출강하며 후학 양성에 힘쓰고 있는 그녀는 CONCORRERE, 한국성가연구회, 라파앙상블 멤버로 활동하고 있으며, 만리현 성결교회 시온성가대 지휘자로 섬기며 꾸준하고 다채로운 음악적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본 공연은 전석 3만원으로 인터파크, 예스24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영음예술기획(02-581-5404)으로 전화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