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lassic News 기자 | 김천시 문화예술회관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25일 오전 11시, 오후 4시에‘뮤지컬 캐치! 티니핑 – 두근두근 싱어롱 콘서트’공연을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뮤지컬 캐치! 티니핑’은 OTT 플랫폼 시청률 1위이자 재능 TV에서 방영 중인 애니메이션‘캐치! 티니핑’을 모티브로 만든 뮤지컬로 시즌1 캐치! 티니핑부터 반짝반짝, 알쏭달쏭, 새콤달콤 시리즈의 전 시즌 티니핑 친구들이 무대로 총출동한다. 로미와 하츄핑을 비롯해 발레핑, 행운핑, 포실핑 등 각 시즌을 대표하는 인기 티니핑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화려한 연출과 함께 전 시즌 티니핑 송과 모두가 아는 동요로 온 가족 모두 즐거운 싱어롱 타임을 즐길 수 있다.
귀여운 사고뭉치 티니핑이 벌이는 소동과 로미와 친구들이 사건 해결을 위해 사용하는 다양한 마법과 방법을 통해 관람하는 아이들에게 풍부한 상상력을 함양하는 에듀테인먼트 공연과 오감 만족 콘서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 시간은 약 60분 정도이며, 24개월 이상 관람이 가능하다. 공연 관람료는 R석 2만 원, S석 1만 원으로 유료(특별)회원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관람권 구매는 5월 14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공연정보 및 할인사항 등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