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32회 이·통장연합회 거제시지회 한마음대회 개최

 

K-Classic News 기자 | (사)전국이통장연합회 거제시지회(지회장 황미영)는 25일 거제면스포츠파크에서 '제32회 거제시 이‧통장연합회 한마음대회' 를 개최했다.

 

이 날 행사는 행정의 최일선에서 소통과 화합의 리더십을 통해 맡은 바 소임을 다 하고 있는 거제시 이‧통장의 화합과 사기진작을 위해 마련됐다.

 

박종우 시장을 비롯해 서일준 국회의원, 최양희 거제시의회 부의장, 거제시 관내 기관·단체장 등 4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식을 시작으로 2부행사로 축하공연, 화합행사 등이 진행되며 행사의 흥겨움을 더했다.

 

황미영 지회장은 대회사에서 “지역의 대표로 자부심과 적극적인 업무 수행을 통해 모두에게 신뢰받는 이·통장이 되기를 바라며, 각 지역의 봉사자로써 주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박종우 시장은 축사를 통해 “지역의 든든한 리더이자 시정 발전의 파트너로서 늘 행정의 최일선에서 노력하고 계시는 이‧통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오늘은 모든 고민과 스트레스를 잠시 내려놓고 즐거운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 날 행사에서는 이·통장 전원이 한마음대회를 기념하여 모은 사랑의 성금 1,206,000원을 거제시에 전달하는 시간을 가져 행사를 더욱 빛내주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