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청주시여성단체협의회, 한국지역난방공사 함께하는 김장 나눔

한국지역난방공사 1,000만원 후원, 소외이웃 및 여성권익시설에 김치 지원

 

K-Classic News 기자 | 한국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와 청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14일 새마을회관 주차장에서 ‘한국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와 청주시 여성단체협의회 및 다문화가족이 함께하는 겨울맞이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한국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의 후원(1,000만원)과 시민알뜰센터 수익금(청주시 여성단체협의회 운영)으로 이뤄진 이날 행사에는 행복나눔단(한국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 자원봉사단)과 청주시여성단체협의회, 결혼이민자 다문화가족 등 총 50여명이 참여했다.

 

이날 담근 3,000kg 김장 김치는 관내 저소득가정 및 여성권익생활시설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행사를 추진한 박은주 회장은 “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의 아낌없는 후원과 회원들의 정성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을 위한 맞춤형 봉사 활동을 펼칠 것”을 약속했다.

 

서길영 한국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장은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를 통해 생활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우리 이웃들에게 소소한 따뜻함을 전할 수 있어서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해 공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국지역난방공사 청주지사와 청주시여성단체협의회는 지난 2014년 관내 저소득층 및 다문화가정 등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봉사활동을 함께하는 업무협약을 맺은 이래로 다양한 사랑 나눔 행사를 지속해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