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lassic News 기자 | 철원농생명산업진흥협회는 오는 철원오대쌀축제에서 10월 11일부터 10월 13일까지 다양한 철원농가공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철원농가공품 홍보전시부스는 철원에 기반을 둔 농기업들의 상생과 협력을 위해 결성된 철원농생명산업진흥협회에서 주관한다. 명불허전인 철원오대쌀을 비롯하여 오대쌀가루를 활용한 쌀붕어빵과 호두과자, 철원고추냉이를 활용한 고추냉이 아이스크림, 고추냉이잎 장아찌, 돌배발효액, 여주즙 등 철원에서 생산된 다양한 농가공품을 전시, 시음, 판매한다. 또한 철원오대쌀로 생산된 오대쌀맥주와 두루미양조장의 탁주와 약주 시음행사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더하여 축제기간 현장 라이브커머스도 동시 진행하여 축제에 오지 못하는 고객들에게도 철원농가공품을 좋은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며 자세한 라이브커머스 일정은 오늘의농부(www.오늘의농부.kr) 'http//www.오늘의농부.kr)'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김미경 철원군 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철원농가공품 판매홍보부스 운영을 통해 오대쌀 및 다양한 철원농산물로부터 기반된 우수한 농가공품을 즐겨보시고 철원농가공품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