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lassic News 오형석 기자 |
전주국제영화제(공동집행위원장 민성욱·정준호)가 3월 15일(수)부터 오는 4월 10일(월)까지 전주국제영화제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가입비는 50,000원이며 가입비 이상의 금액으로도 납부할 수 있다.
전주국제영화제의 유료 회원 제도인 ‘서포터즈’에 가입한 관객에게는 회원 카드가 발급되며, 매년 전주국제영화제에서 발간하는 공식 책자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이밖에도 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 예매 시 1매당 1,000원 할인이 적용되며, 영화제 기간 중 운영되는 굿즈샵의 기념품 또한 1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전주국제영화제는 올해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 일반 상영작 예매가 가능한 온라인(모바일) 예매권 2매와 게스트 패키지를 추가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존에 가입한 회원일 경우 가입비 50,000원을 추가 결제하면 신규 회원 혜택을 동일하게 적용받는다.
가입은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 3월 15일(수)부터 오는 4월 10일(월)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전주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관객서비스팀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제24회 전주국제영화제는 오는 4월 27일(목)부터 5월 6일(토)까지 열흘간 전주 영화의거리 일대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