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효림·심진화·유나, ‘오 마이 뷰티풀 라이프’ 공동 MC 출격!

뷰티부터 건강까지! 일상 속 꿀팁 가득한 '오 마이 뷰티풀 라이프', 3월 29일 첫방송

 

K-Classic News 기자 | 배우 서효림, 개그우먼 심진화,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가 새 뷰티 예능 프로그램의 공동 MC로 호흡을 맞춘다.

 

‘오 마이 뷰티풀 라이프’(이하 ‘오마뷰’)는 OBSW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뷰티 & 라이프 가이드 프로그램으로, 뷰티와 건강을 비롯한 일상 전반의 다양한 트렌드를 제안하고 실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꿀팁을 전하는 콘텐츠다.

 

첫 방송에서는 ‘오 마이 백’ 코너를 통해, 3명의 MC가 직접 사용 중인 내돈내산 애정템을 소개한다.

 

제품 정보뿐 아니라 MC들의 리얼 일상과 성향까지 엿볼 수 있는 코너로, 시청자들에게 친근함과 공감, 실용 정보까지 모두 전달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오 마이 닥터’ 코너에서는 ‘안티에이징’을 주제로, 동안을 부르는 피부과 시술을 집중 조명한다.

 

서효림은 실제 피부과를 방문해,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시술을 직접 체험하며, 시청자들이 평소 궁금해하는 시술 과정과 효과, 리얼 후기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또한 ‘뷰티 리뷰관’ 코너에서는 화제가 되고 있는 두피 디바이스를 MC들이 직접 사용해 보고 유용한 팁을 공유한다.

 

심진화는 셀프 카메라를 통해, 두피 디바이스 사용법과 함께 무결점 민낯까지 공개해 스튜디오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

 

마지막으로 ‘오 마이 랭킹’은 MC들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하고 순위를 매기는 뷰티 랭킹 쇼로, 국내 최대 헬스 앤 뷰티 스토어의 클렌징폼 상위 5종을 비교 리뷰한다.

 

MC들은 제품의 세정력, 자극도 등을 솔직하게 평가해, 시청자들에게 실질적인 제품 선택 팁을 전할 예정이다.

 

뷰티 꿀팁은 물론, 다양한 건강·생활 정보를 전하는 뷰티 & 라이프 가이드 프로그램 ‘오 마이 뷰티풀 라이프’는 3월 29일 토요일 오후 5시 OBSW 채널에서 첫 방송되며, OBS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