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lassic News 기자 | 오는 8월 31일, 소프라노 이성경의 아트팝 & OST 콘서트가 충주호암예술관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충주시와 충주문화관광재단의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소프라노 이성경만의 감성과 색깔을 담은 다양한 아트팝 가곡과 영화, 드라마 OST를 통해 관객들에게 감동적인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2년 만에 준비된 리사이틀로, 소프라노 이성경의 음악적 성장을 엿볼 수 있는 기회이다. 특히, 대중들에게 친숙한 영화와 드라마 OST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어, 관객들이 보다 쉽게 음악에 다가갈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여진다. 또한, 포스포네 키즈 콰이어 어린이 합창단의 특별 출연을 통해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도 예술적 기회를 제공하고, 음악 교육의 중요성을 알리는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콘서트 프로그램에는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선율이 돋보이는 곡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이성경 소프라노가 직접 참여한 창작곡을 비롯해, 드라마와 영화 속 OST들이 연주될 예정이며 특히, 이번 공연은 아나운서 출신의 콘서트 가이드가 진행하여 더욱 매끄럽고 흥미로운 공연이 될 것이라고 한다.
소프라노 이성경은 이번 공연을 통해 클래식 음악의 아름다움과 감동을 시민들에게 전하고자 하며, 다양한 연령층의 관객들이 음악을 통해 위로와 희망을 얻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예술 음악의 대중화에 기여하고, 음악이 주는 특별한 감동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