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lassic News 기자 | 새마을운동김해시지회는 지난 14일 오후 6시 메르시앙 6층 홀에서 제17‧18대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홍태용 김해시장, 민홍철 국회의원(김해갑), 최학범 도의회 의장, 안선환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관내 기관·사회단체장, 김해시지회 임원과 회원 등 2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감사패 수여, 이임사, 새마을기 이양, 취임사,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강은 이임 회장은 “지난 3년 동안 새마을운동김해시지회를 맡아 함께 나누고 봉사할 수 있어서 좋았다”며 “새마을 발전을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김해시지회와 김해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제18대 신임 노종식 회장은 취임사에서 “새마을 가족과 함께 기존 사업들을 더욱 활성화시키고 소통‧화합하는 하나된 조직으로 육성할 것”이라며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임기 동안 근면·자조·협동을 기반으로 새마을운동을 더욱 발전시켜 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홍태용 시장은 “지난 3년 동안 남다른 열의와 사명감을 가지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헌신해 오신 이강은 이임 회장님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새마을 발전을 위해 더 큰 중책을 맡게 되신 노종식 회장님의 취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새마을 가족의 화합과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